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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입니다.

계산서는 어떻게 발급을 받나요?
제목 계산서는 어떻게 발급을 받나요?
작성자 웰퍼스트 (ip:)
  • 작성일 2008-11-17 14:4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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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5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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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산서는 일반적으로 현금 거래가 된것을 계산서를 받을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있는 제품은 전부 VAT(부가세) 포함된 제품이며, 카드로 제품을 구매 하셨을 경우 카드 전표 자체가 세무서에 신고할때 전표를 계산서 대신 신고 하시는 겁니다. 그러므로 카드 전표와 계산서가 중복이 되므로 카드 구매시에는 계산서를 발급 할수 없습니다.

 

계산서를 받는 방법은 저희 쇼핑몰 자체에서 신청하시는 것이고 방법은

 

1. 저희 제품을 고객님이 받으신 후 2~3일내로 배송 완료 처리가 됩니다.

2. 저희 홈페이지 www.inkstory.com 으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3.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옆에 주문배송조회 를 클릭하시면 회원 로그인 창과 비회원 창이 뜹니다.

4. 회원 정보 입력후 (비회원 일 경우  주문자 이름,  주문번호(예.20081117-00001245) ,비밀번호까지 입력)

 다음 창으로 넘어가면 주문번호와 주문 처리상태가 배송 완료 임을 꼭 확인 하십시요.

5. 주문번호를 클릭 해서 다음 창으로 넘어간후 하단을 보시면 세금 계산서 신청이 보입니다.

  (배송 완료 전에는 생성 안됨)

6. 사업자 번호 및 계산서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완료 (자동적으로 본 회사에 송신)

7. 본 회사에서 승인 처리

8. 승인 처리가 되면 고객님 프린터에서 계산서를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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